標籤

菜單2

2016年3月11日 星期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범사마다 하나님께 온전케 되기를 추구해야 한다》



범사마다 하나님께 온전케 되기를 추구해야 한다

1. 비록 사람의 사역과 섬김 또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에 뒤섞임이 좀 적어지기는 하였지만 사람 안의 본질과 낙후한 사상을 놓고 말하면 아직도 늘 육체가 평안을 얻고 누림을 얻는 것만 추구하고 하나님이 사람을 온전케 하는 조건과 목적이 도대체 무엇인가에는 관심을 갖지 않는다.그러므로 다수 사람들의 생활은 아직도 범속하고 부패하며 조금도 변화가 없다.

2. 하나님을 믿는 것을 전혀 중요한 일로 여기지 않는데 마치 다른 사람을 위해 믿는 것처럼 대충대충 하며 그날그날 살아가고 되는대로 살아갈 뿐이다. 매사에서 하나님 말씀에 진입하기를 추구하여 더 많고 풍부한 것을 얻고 하나님의 오늘 집에서의 더 부유한 사람이 되어 하나님의 더 많은 축복을 받는 사람은 매우 적다. 네가 매사에서 하나님께 온전케 되고 하나님의 땅에서의 약속을 받기를 추구하고 매사에서 하나님께 깨우침받기를 추구하며 허송세월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적극적으로 진입하는 가장 좋은 길이다.이래야 하나님께 온전케 될 자격과 조건이 있게 된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