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제13회 동방의 빛 새 노래 음악회에서는 《사람은 모두 원래의 성결함을 회복하였다》라는 하나님의 말씀 시가를 선곡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선민들이 함께 경극, 락앤롤, 외침 등 다채로운 표현 방식으로 독특하고 힘있는 선율과 함께 노래와 춤으로 전 우주를 향해 증거합니다—하나님의 큰 일은 이미 완전히 이루어졌습니다! 하나님은 이미 사탄을 이기셨고 하나님과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는 한 무리 사람들을 얻으셨습니다!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神的話:「閃電是從東方直照到西方,我的言語叫人難捨難離,也叫人難測,更叫人喜樂,猶如剛降生的嬰兒,人都歡喜快樂,慶賀我的來到,因著我的發聲,我要將人都帶到我的面前。從此我便正式進入人類之中,讓人都來朝拜我,因著我的榮耀的發出,也因著我口之言,讓人都來到我的面前,都看見閃電是從東方發出,而且我也降在了東方的『橄欖山』上,早已來在地上,不再是「猶太之子」,而是東方的閃電,因我早已復活,從人中間離開,又帶著榮耀顯在了人間,我是萬世以前人所敬拜的,也是萬世以前以色列人棄絕的『嬰兒』,更是當代的滿載榮耀的全能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