標籤

菜單2

2016年3月22日 星期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말씀 찬양 《현재 너희가 지내는 매 하루는 아주 관건적이다》


현재 너희가 지내는 매 하루는 아주 관건적이다

1. 현재 너희가 지내는 매 하루는 아주 관건적이고 너희의 귀숙과 운명에 대해서도 아주 중요하다. 금생을 헛되이 살지 않도록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아끼고 지내고 있는 매 일분간을 아끼고 자기에게 최대의 수확이 있도록 쟁취해야 한다.


2. 혹시 너희가 이상한 느낌 들면 하나님이 왜 이런 말을 해야 하는지 솔직히 말하면 사람의 행위에 대해 하나님이 만족하지 않는다. 그것은 하나님이 너희 몸에 건 희망은 너의 모습이 아니고 진리를 추구하고 광명 지향하던 마음의 소리도 마지막 단계에 이르렀다. 이것은 너희가 최후에 하나님께 보답하는 표현이고 하나님이 기대한 적이 없던 것이다. 하나님은 사실을 어기고 말하려 하지 않는다. 그것은 너희가 너무나 하나님을 실망케 하였기 때문이다.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아끼고 지내고 있는 매 일분간을 아끼고 자기에게 최대의 수확이 있도록 쟁취해야 한다.


—≪말씀이 육신에서 나타남≫에서 발췌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예수님의 재림—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중국에서의 역사로 말미암아 탄생된 것이지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스도는 곧 진리, 길, 생명이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어보면 하나님께서 이미 나타나셨음을 알게 됩니다.

沒有留言:

張貼留言